Oscuro

[이슈] 방탄소년단 뷔를 데뷔 직전까지 숨겼던 이유 | issue | 누비 NuBi

누비NuBi
Suscribirse
Vistas 680 808
97% 6 619 142

[이슈] 방탄소년단 뷔를 데뷔 직전까지 숨겼던 이유 | issue | 누비 NuBi

방탄소년단 뷔를
데뷔 직전까지 숨겼던 이유는?
(출처 : 판, 나무위키)
항상 감사드립니다!

0. 영상이 마음에 드셨다면, 좋아요와 구독 부탁드립니다♥
1. 논란의 소지가 있는 댓글 혹은 영상과 아무 관계없는 비난의 댓글등은 임의로 삭제하겠습니다.
2. 출처를 밝힌 공유는 가능하나 재업로드는 금지합니다.
3. Kevin MacLeod의 First Call은(는) Creative Commons Attribution 라이선스(creativecommons.org/licenses/by/4.0/)에 따라 라이선스가 부여됩니다.
4. 누비의 공간으로 찾아와주세요♥
- Instagram : instagram.com/nubi_82/
- NAVER BLOG : blog.naver.com/hellosky82
- Facebook : facebook.com/nubi82
- Facebook Page : facebook.com/nubi8/
5. 누비의 메일 주소 : kassianow82@gmail.com

Publicado el

 

23 abr 2018

방탄소년단방탄방탄소년단 뷔

Compartir:

Compartir:

Descargar:

Cargando.....

Añadir:

Mi lista de reproducción
Ver despues
Comentarios 937
초고추sang
초고추sang Hace 2 días
0:49 와 진짜 요정인줄 알았다
김효순
김효순 Hace 4 días
빅힛은 우리태형이를 처음부터 속상하게 했구나 그래도 울태형이 잘되서좋긴한데 이렇게 빛나는 아이를 빅힛은 제대로 못쓰고있다는 느낌이든다 내가보기엔 방탄내에서 최고인데 왜보컬량이나 자리를 저렇게하는지ᆢᆢ 반짝이는 보석인데 너무아름다운 왕자인데 ᆢᆢ방시혁씨 서울대 미학과나오셨죠? 인물제대로 보셔야죠
강인선
강인선 Hace 6 días
79. 새롭게 펼쳐질 세계/강혜선그렇게 되면 이빨도 잘 썩지 않고 머리카락도 쉬지 않고 얼굴도 늙지 않고 몸 전체가 건강해집니다. 그리고 배도 나오지 않고 몸이 뚱뚱해지지 않습니다. 아이 낳고 나면 뚱뚱해지는 이유가 머리를 짤막하게 자르고 하니까 머리도 아프고 가슴이 콱콱 막힙니다. 머리가 양수기 역할을 해주지 않으니까요. 머리가 길면 머리카락이 펌프질을 해요. 그렇게 되면 머리도 좋아지고 총명해집니다. 머리카락이 짧으면 얼굴이 똥글똥글해 집니다. 몸도 뚱글뚱글해지고 보기 싫게 됩니다. 여자든 남자든 마찬가지입니다.머리가 길면 목소리도 좋아지고 병도 생기지 않습니다. 그리고 한 세기를 살아오면서 먹을 것이 없어 못 먹은 사람, 가난해서 먹지 못한사람, 하기 귀찮아 못 먹은 사람, 할 줄 몰라 못 먹은 사람, 마누라가 해주지 않아 못 먹은 사람, 부모님이 해주지 않아 먹지 못한 사람, 여기에 속한 사람이 가정이 깨지고, 자녀가 문제아이가 되고, 남자가 여자가 바람을 피우게 되고, 아이들 나쁜 길로 가게 되고, 사고가 나고, 우환이 생기고 합니다. 지금까지 살아오면서 때를 놓친 것을 다 먹어 주시면 젊음으로 돌아옵니다. 아이들 마음이 비뚤게 가는 것도 바로 잡아줍니다. 사업이 안 되고, 직장시험이 안되고, 장사가 안 되고, 몸이 아프고, 장애가 있고, 남편이 속 썩이고, 마누라가 속 썩이고, 아들. 딸. 사위. 며느리가 속 썩이고 하는 이 모든 것이 전부 밥을 굶고 먹지 않아 일어나는 일입니다. 지금 연세 드신 분은 하루의 식사를 3번을 더 하게 되면 80세 되신 분은 앞으로 80세를 더 살수가 있고, 70세 되신 분은 앞으로 70세를 병도 하나도 없이 내가 돈을 벌어서 살아갈 수 있습니다. 그리고 지금 30대 40대 50대 60대 모두가 하루의 식사를 3번씩 더 해주면 육체 전체가 아예 고장이 나지 않습니다. 그리고 내가 나를 다스릴 수 있게 됩니다. 내 몸이 완전자동으로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모든 사람이 싸우고 미워하고 하는 일이 생기지 않고, 남의 것을 탐하지도 않고, 남을 저주하지도 않습니다. 학교에서 일어나는 모든 폭력. 사회에서 일어나는 폭력. 대통령과 국회와 이당 저당이 싸우는 일도 없어집니다. 다른 나라와 싸우는 일, 전쟁하는 일도 없어집니다. 그리고 유치원서 부터 대학원에 이르기까지 하는 공부시간이 3분의 1로 단축될 것이며, 병들지 않고 살 수 있고, 부모님이 일일이 학교 시키지 않아도 되고, 아들딸이 부모님 공양 책임질 필요도 없어지고, 내가 나를 책임지는 시대로 바뀌고 모든 각종 보험도 가입하지 않아도 되고, 병원도 안가도 되고, 약도 보약도 별도로 사먹지 않아도 되고요, 각종 세금도 각종 후원금 연금도 내지 않아도 되고요. 각종 빚도 사라지고요. 각 군대도 없어지고 내가 너를 먹여 살리는 일이 없어지고 모든 70억 가지 넘는 병의 씨앗 종류가 소멸되고 모든 불치병이 다 완치되고 핵을 사용 하지 않게 되고 돈을 많이 내고 학교를 갈 필요 없게 되고요. 학교가지 않아도 그냥 책을 보면 누구나 다 알 수 있게 전 세계 인류가 꺼내 놓은 비밀을 보면 자동으로 알 수 있게 되고요. 모르는 것은 인터넷으로 다 알 수 있고요. 옛날 과거처럼 이론부터 배우는 것이 아니라 현장학습으로 바로 승계하는 공부를 하게 되고, 배우면서 월급을 받는 시대가 됩니다.요즘 모든 부모님께서 다 지식인이고 다 선생이고 전 세계가 어마어마한 시대를 창조하고 개발해 왔고, 또 누구나 쉽게 배울 수 있게끔 시대를 바꿔놨습니다. 학교 안가도 배울 수 있도록 완백한 발전과 창조를 해 놓았고 돈 계산도 전부 기계로 하고 일도 기계로 다하고 하니까 현장학습을 바로 배우게 되는 것이고 지금 출산되는 아이는 이미 태교를 인터넷 스마트 폰 사용하는 것을 배속에서 배워 나옵니다. 강혜선의책 중에서이 책은 전세계인들에게 보내는 편지이며 부적입니다.감사합니다.
뚜뚜
뚜뚜 Hace 16 días
아....미친...ㅜㅜ 태형아..ㅠㅠ 아무리 그래도 너무 슬프잖아..ㅜㅜ
youtube여우비
youtube여우비 Hace 17 días
휴지통 옆에 쪼그리고 있었대ㅡㅜㅜㅜㅜㅜㅜ
망개한근육돼지
망개한근육돼지 Hace 20 días
외모 목소리 실력 솔직히 뷔 정도 외모면 춤이나 목소리가 조금 안좋아도 괜찮은데 뷔는 다 갖춰서 놀랬음 특히 노래할때 목소리는 진짜....미침 ❤️
눌뜨
눌뜨 Hace 20 días
그럴만했음..방탄소년단의 뷔가 없었다면 상상하기싫으니깐~다들 빅힛이라 더 단단해진거일지도~탄이들 7명 완전체 영원하자♥
최솔
최솔 Hace 21 un día
소속사가 정말 방탄멤버들을 아끼는게 느껴진다ㅋㅋ정말 애지중지하는듯
써니
써니 Hace 22 días
역시💜
MoebiOops
MoebiOops Hace 22 días
뷔는 잘생겨서라기보다 모든게 귀여워서 더 좋다. 그리고 방탄이 좋은건 누구 하나 튀지 않고, 골고루 빛을 발하기 때문이지...
#아미
#아미 Hace 22 días
그러셨는데 방시혁PD님 뷔오빠 이름 못외우셨었엌ㅋㅋ
구오즈꾸꾸
구오즈꾸꾸 Hace 22 días
태형아 고생했어 ~ 우리 태형이 착해가지고 그래도 믿고 따라줬구나 아이구 이뻐 내새끼 ㅠㅠ 이모가 빅힛이었어도 우리태형이 공개 안했을 듯 ㅠㅠ
jisoo rich
jisoo rich Hace 24 días
채가긴~. 이미 계약했을거 아님? ㅋㅋ 그냥 쇼맨쉽. 근데 무척 영리한 쇼맨쉽.
례하 BTS
례하 BTS Hace 25 días
그럼그럼...숨길만 했지... 솔직히 저 정도 얼굴이면 그냥 잘생긴게 아니라 약간 뭐랄까....신비로움💎 게다가 나이도 어려서 풋풋하고ㅠㅠ 목소리는 저거저거 허스키한 목소리 완전 심쿵ㅠ❤ 7-1=0
김히가
김히가 Hace 27 días
방시혁이 데뷔직전까지 뷔 이름도 잘 모르던데....사실이 아닌듯...뷔볼때마다 방시혁이한말 남준이옆에 쟤는누구니?했다고....
국프듀3년
국프듀3년 Hace un mes
김태형한테는 미안한 말이지만 준수한 춤노래실력+사기적인 얼굴+간지작살나는목소리 숨겨서 이상할 이유가 한개도 없음 안숨겼으면 어땟을까 하는 아찔한 생각이든다......
지다연
지다연 Hace un mes
나이가 어린 멤버들을 다른 회사에서 데려갈까봐 방피디님이 상당히 불안해 했다고합니다...
양갱방탄
양갱방탄 Hace un mes
다른회사 안채가게 잘숨긴 빅히트.. 다른회사에 눈안돌아간 김태형.. 대단해..ㅠ3ㅠ)
K한별
K한별 Hace un mes
첨엔 진이가 얼굴마담인줄알았는데 뷔가 천진애같아서그렇치 얼굴마담은 뷔였음 정국이도 얼굴마담 정말잘생겼음. 지민이는 너무 사랑스러워
lahee choi
lahee choi Hace un mes
빅히트가 숨기길 잘했고 숨어서 방탄에 있길 잘했고...그때는 서로 긴장하고 답답하고 서운하고 했겠지만.... 둘다에게 윈윈
은비
은비 Hace un mes
잘생긴 애들보면 각자 그 잘생긴 느낌이 다름
나인
나인 Hace un mes
공개전 혼자찍었던 것들 공개하면좋겠다 ᆢ보고싶네
이름이먼저냐아직도헷갈림성이먼저냐
난 머글인데 뷔 없었으면 지금의 방탄도 없었음
이유
이유 Hace un mes
완벽하다 얼굴도 목소리도 춤도 귀엽기까지 ♡
PAUL
PAUL Hace un mes
뷔는 남자가 보기에도 엄청 부럽게 잘생겼다. 친해지고 싶은 스탈....
청하
청하 Hace un mes
잘생겼는데 바람직해....
석진죠아
석진죠아 Hace un mes
쓰레기통 옆에 왜....쭈그려 있어....그러면 안돼..!!!
sha ye
sha ye Hace un mes
뷔밀병기 맞아요...저 태형이 얼굴보고 반해서 입덕한지 이제 이주차됐습니다 왜 저얼굴을 몰랐을지 절망하며 과거여행중인데 성격도 매력터지고 귀여운데 뭔가 신비하고 섹시하고 세상혼자사는것같아요
김진영
김진영 Hace un mes
뷔 얼굴 보고 헉~ 숨이 멎었던 기억이 난다. 신들 중 하나라고 생각했어. 신이 인간들 사이에 껴있는데 그걸 어찌 대놓고 보여주겠어 나같아도 감췄을거야
Daniel Xiaolaodi
Daniel Xiaolaodi Hace 2 meses
아 뭔가... 숨겨져있어야 했던 태형이가 얼마나 속상했을지도 이해가 되고, 어리고 실력있고 독특하게 잘생긴데다 뭔가 아이돌로써의 입덕을 부르는 그런 똘끼까지 가지고 있는 애를 절대 놓치고싶지 않았을 빅히트도 이해가 너무 된다ㅠㅠㅠㅠ 진짜 공개됐으면 누가 채갔을거 같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방탄소년단 해줘서 다행이고 뷔도 자신이 방탄이어서 다행이고 방탄도 뷔가 있어서 다행이고.. ㅇ우주의 기운부터 방탄 7명이야...ㅠㅠ
[찐]맏내온탑
[찐]맏내온탑 Hace 2 meses
뷔오빠 많아 서운했던것같은데 지금와보니 이해가되져~? 뷔님! 짱짱 캡짱👍🏻🤟🏻💜(*ฅ́˘ฅ̀*)♡
이정미
이정미 Hace 2 meses
우리 태태가 좀 심각하게 완벽하긴 하지 음음!
하늘수
하늘수 Hace 3 meses
그 와중에 뷔밀병기 무엇ㅋㅋㅋㅋㅋㅋ
심심해요
심심해요 Hace 3 meses
빅히트의 뷔밀병기
김서연
김서연 Hace 3 meses
태형오빠 친구분 감사합니다 어디계세요 절해드릴ㄱ...(퍽
다우니 어도러블
댓글보다가 너무 답답해서 엉엉 울어버리고 싶은데... 방탄멤버 아무도 태형오빠 무시하지 않아요 ㅠㅜ 얼마나 서로 좋아하는데요 ㅠㅠ 태형오빠가 너무 순둥해서 그렇게 보일법도 한데 안그래요.. 그리고 아무리 태형오빠가 좀 숨겨지는게 싫다고 하시더래도 따 당하는 것 같다 뭐 무시하는 것 같다고 하는 말들을 태형오빠도 좋아할까요? 저도 태형오빠 공개 안했다는 거 맘 아프긴 해요 ㅠ 한번만 더 생각하고 댓글 달아주세요
초록몽실옥이ARMY trust BTS
우리 뷔님이자 태형님은 정말 숨길 수 밖에 없던 인재ㆍ존재였어요^^ 모든 소속사에서 탐냈을 분이었음😁✌
유유경진
유유경진 Hace 3 meses
뷔밀병기였던거야 역시
민윤기
민윤기 Hace 3 meses
2:44 이렇게 생겼는데 어떻게 비공개로 안해놓냐고 ㅠㅠㅠㅠㅠ 아ㅏㅏ ㅠㅠㅠㅠ 신비롭게 생겼다
믕믕
믕믕 Hace 3 meses
하긴..우리태태가오죽귀엽고 멋지고 섹시하고 자제다능하지...그리고 햅히바이러스💜 하지만그런태태도 멤버들이있어야 더행복하징
Cla ire
Cla ire Hace 3 meses
왕ㅋㅋㅋㅋ근데 저가 사장이었어도 숨겼을 꺼 가타용 ㅋㅋㅋ어떻게 저렇게 완벽할깡
Grace H
Grace H Hace 3 meses
이유가 뭐였든, 태형이에게 상처였음은 분명하네. 아이돌에 관심 없던 나도 태형이 비주얼에 반해서 방탄에 관심갖게 됐고, 이후 파면 팔수록 개미지옥 ㅜㅜㅜ 빅힛은 태형이 한테 정말 잘해줘야 한다.
유현숙
유현숙 Hace 3 meses
무슨 근거로 이런 말 하는지.. 7명 모두 특별하고 예쁜 친구들인데.. 가끔 알엠이나 형들이 뷔에게 비밀병기잖아라고 말해준건 뷔 기 살려주려고 말하는 뉘앙스인듯 했구요. 반대로 생각하면, 뷔는 뭐 공개된 후에라도 더 좋은 조건 들이대면 친구고 형이고 다 버리고 배신 때릴 사람이었다는 겁니까? 동의하는 분들 참 섭하네... 제가 대표라면 뻔하지 않게 데뷔 직전에 한명 더 깜짝 발표해서 주목을 끌고 싶었을 것이고, 뷔가 가장 특이한 느낌이 있으니까 조커로 발탁했을 것 같군요. 다른 기획사에서 채갈까 봐 숨겼다는 건 루머라고 봅니다. 다른 멤버 모두 채갈만한 인재들이구요. 갠팬이란 분들이 가끔 열폭하시는데 제발 이런 글 막상 뷔가 본다면 얼마나 속상할까 생각 좀 합시다. 팬들이 방탄 이간질시키는 것도 아니고 태형이가 불쌍하다느니.. 참 부끄러운 댓글들 가끔 있군요. 제 느낌에는 아미의 탈을 쓴 헤이러같지만.
사랑해¿구사즈
기획사도 귀여웤ㅋㅋ 체갈까봐 숨겨뒀데 ㅋㅋㅋ
carol lee
carol lee Hace 3 meses
영어로 번역해서 영어 싸이트에 올리면 더 좋을텐데....
!?
!? Hace 4 meses
실력도 좋거 얼굴도 좋고,,,, 심지어 데뷔 당시 나이가 19살이니,,,,말 다했지,,,,
풀리엣Tv
풀리엣Tv Hace 4 meses
나 같아도 그럴 걸 같다 뷔는 내꼬얏!!!!!아니 아미꼬얏!!!!!
by火炎焱燚。
by火炎焱燚。 Hace 4 meses
나도 15년도 서울가요대상 뷔 대기석 직캠보고 헐 이게 누구야 하고 바로 그냥 뷔구덩이에 수직낙하해서는 방탄소년단을 사랑하게 됐었지. 그러고는 다른 아이돌은 더이상 눈에 들어오지 않을정도 였지.
이광수
이광수 Hace 4 meses
난 또 너무잘생겨서 그런줄;;
래인하늘Rainsky [ARMY]
작은 소속사인데...저라도 숨겼을 것 같네요...뷔밀병기...
아미 방탄보라해
잘생기고 어리고 목소리 좋고...
아미
아미 Hace 4 meses
보라해를 만들어진 사랑스러인 뷔오빠 영원하자!💜
ericayoona
ericayoona Hace 4 meses
진짜 태형이 분량좀 늘려주세요..
설탕%후배
설탕%후배 Hace 4 meses
2:30 흐아ㅠ 뷔오빠가....ㅠ너무 대화하고싶고 서운하고 햇겟다...ㅠ지금은 열심히 하는 뷔오빠 모습을 보니 넘 젛아양
김준형
김준형 Hace 4 meses
아니 비밀병기면 파트 좀 많이 주지....
jin지니
jin지니 Hace 4 meses
놀랍도록 완벽하게잘생겼어 좌우대칭이 딱맞아 신기해 ㅋㅋ ㅋ
깜짝하고 큐트한키티
공개해버리면 대형기획사들이 가만 안놔두지,,데뷔 전부터 굴욕없는 외모인데 이제까지 본 남자아이돌중 탑임 진짜
시원한사이다
시원한사이다 Hace 4 meses
ㅠ.ㅠ... 아아.. 휴지통옆에 쪼그리고 앉아서 다른 멤버들 로그찍는거 보고있었을 모습을 생각하니 ㅠ.ㅠ... 맴찢... 근데 정말 숨긴게 이해가 된당...
daze _
daze _ Hace 4 meses
뷔가 있는 방탄소년단을 사랑합니다
지햰
지햰 Hace 5 meses
지금부터라도 그 로그들 하나씩 공개해줘도 나쁘지않다고 생각하는뎁...
heavylala K
heavylala K Hace 5 meses
이해안됨..
Ann Smith
Ann Smith Hace 5 meses
뷔 목소리 너무 좋아요.
계삭
계삭 Hace 5 meses
역시 우리 뷔밀병기 태태☆
렴빈ᄏᄒ
렴빈ᄏᄒ Hace 5 meses
미친 뷔만 보게된다 다른 글자는 몰라도 어쨌든 뷔만 보게되 사랑해요
더뎍놈
더뎍놈 Hace 5 meses
혼자서 로그 찍었다는거 너무 귀엽다ㅠㅠ
혜은
혜은 Hace 5 meses
?난 지금까지 뷔가 너무 잘생겨서 그런줄 알았는데
정종태
정종태 Hace 5 meses
뷔가 너무 불쌍해ㅠㅠ 아무리 소속사의 비밀병기라 해도...그러는건 좀...나라면 몰래 울었을듯ㅠㅠ
혜원
혜원 Hace 5 meses
난 저 얼굴로 농사를 짓겠다는 태형이의 숭수한 마음이 너므 귀엽더라 ㅎㅎ
또로찡
또로찡 Hace 5 meses
잘생겼자나
peco BTS
peco BTS Hace 5 meses
뷔밀병기♡
보라해
보라해 Hace 5 meses
조각상을 숨겨야지 그렇고 말고
_려힛
_려힛 Hace 5 meses
존잘남이다아ㅠ
수혀니suhyun
수혀니suhyun Hace 5 meses
휴지통 옆에서 쪼그리고 있었던거야..? 안쓰러운데 상상하면 귀엽네 ㅋㅋ
방탄한삶
방탄한삶 Hace 5 meses
뷔는 그냥 우주 최강이지......💜💜💜💜💜💜💜
김연탄이친구
김연탄이친구 Hace 5 meses
뷔밀병기 김태형
이지원
이지원 Hace 5 meses
잘생긴게 이래서 안좋네 이게맞지ㅋㅋ 아..
p b
p b Hace 5 meses
전세계에서 제일 잘생긴데 구지 먼저 공개할 필요가 없다 대형 소속사들이 노릴게 뻔하니
닉네임
닉네임 Hace 5 meses
견론은 김태형은 성공할 운명이었던거야 실수로 공개했다면 태형 없는 방탄이 될수 있었단거고
Kally
Kally Hace 5 meses
구석인가 쓰레기통(?)옆에 숨어있다는데 역시 태태잘생겨서 누가 납치할까봐그랬구나!!
꼬물꼬물
꼬물꼬물 Hace 5 meses
뷔는 그냥 미남이 아니라 뭐랄까 매력적인 미남? 잘생겼는데 뭔가 느낌이 전형적인 미남과 다른 느낌!
방탄사랑해
방탄사랑해 Hace 5 meses
태형이 많이 슬펐을것같다
S2잔망쟁이
S2잔망쟁이 Hace 5 meses
와 그렇다면인정
햄찌슥찌니
햄찌슥찌니 Hace 5 meses
그래도 애 입장에선 많이 속상했겠다
태태
태태 Hace 6 meses
우리 태태 휴지통 옆에서 있었다고 할때 너무 맴찢이고 속상했지만 빅힡도 이해된다ㅋㅋ 목소리는 타고난 중저음, 얼굴 작고, 잘생겼지, 어리지 게다가 오디션 보러 간게 아니라 친구따라 갔다가 캐스팅 되고 하니까 다른 소속사에서 채갈까봐 걱정되긴하겠다.. 지금 태태 무대보면 완전 천상 연예인.. 끼는 어쩔 수 없나봐ㅠㅠㅠ 표정연기가... 게다가 무대 밑에서도 흔한 루머, 갑질 안하지 완전 순수, 사랑스러움 그자체지... ㅠ 어쨌든.. 태태 생일까지 11일 남았는데 싱귤래리티 최대한 1억뷰까지 도전해볼께!!💜
ay p
ay p Hace 6 meses
그치...태형님 외모 봐봐..어디가든 1등먹어.. 노래 봐봐 실력도 좋은데 미친 음색이잖아 지나가던 사람 감정 붙잡게 할 수 있는 노래 실력에 춤은 또 어때 진짜 태형이 춤선 완전 예쁨..ㄹㅇ...잘 춤..나 잘 모르겠다는 사람은 전못진만 보고 와도 바로 이해감 아니 근데 그 전부터 춤 선 하나는 진짜 예뻤음..
봉블리
봉블리 Hace 6 meses
나같아도 꽁꽁 숨겼음 ㅠ ㅠ
waySub
waySub Hace 6 meses
그래서 정확한 이유는 모르는거네;;;?
허수아비지용
허수아비지용 Hace 6 meses
나같아도 뺏길까봐 겁나서 악착같이 숨겼겠다 저런 인재를 보고 탐안날리가 삼대 대형기획사들도 바로 돈주고 데려갔을듯 서양과 동양이 섞인비주얼과 장두형 얼굴형에 날카로운 턱선 무쌍의 조화 진짜 몇십년에 한번 아이돌로 나올얼굴임 거기다가 음색도 너무 독특하고 개성있고 완벽한 외모에 비해 허당끼있고 백치미에 순수하고 딱 아이돌 입덕시키지 좋암
Su Jin Lim
Su Jin Lim Hace 6 meses
진짜 숨막히게 잘생겼다....태형아ㅠ
김다솜
김다솜 Hace 6 meses
💥 'U+아이돌 Live' 앱 다운 ➡ 상세이동,이벤트참여하기, 투표하기 ➡ 간편회원가입, 폰번호인증(추천인bighit6666) ➡ 로그인 ➡ 인기상 기본3표 ➕ 툽하는곳 위에 '광고시청하기' 보구 3표 🌟총6표
나야오
나야오 Hace 6 meses
빅히트가 그 당시만해도 소규모 중소기업므로 큰 기획사들 연습생 시절부터 밀어주는것들이 다른데 당연히 숨기고 싶겠죠 세계 1등 미남에 인성, 춤, 외모, 좋은 목소리 타 기획사 가수들에게서 찿을 수 없는 백만불짜리 목소리~ 보라해 태영아~💜💕💖
방탄보라해
방탄보라해 Hace 6 meses
ㅇㅇ난 이런기사내용보고 놀라지도 않음..ㅋ(뻥이구요) 당연한말을 저렇게 뻔뻔하게 하다니!! 뷔밀병기 맞죠ㅎㅎ 새삼스럽게 이러지 마세요오
예 슬[ BTS IU ITZY ]
태태오빠는 너무 순둥순둥해서 다른소속사에서 채갈수도 있었겠다 진짜.. 아 나 진짜 심장 터질거 같아요...
방탄사랑
방탄사랑 Hace 6 meses
얼굴이 저런데 나라도 숨기겄다 소속사입장도 이해감
Moon Adult
Moon Adult Hace 7 meses
앗 근데 신인왕에서 태형이가 방피뒤님에게 연습생 시절이었나? 일년 넘게 자기 이름을 기억 못했다고 섭섭하다고 크게 외쳤어요. 그렇게 남에게 빼앗기기 싫은 연습생이었으면 이름이고 신상이고 꿰뚫고 있었을 것 같은데 말이죠.
mi young
mi young Hace 5 meses
어디선가 들은거로는 그때 방피디가 태형이 자극주려 일부러 그랬단 말 들었어요 애가 보니깐 얼굴이며 끼 목소리며 다 좋은데 다 아시다시피 넘 순둥해서 뭘 아무것도 모르고 참 천방지축? 그래서 일부러 자극주려 한거라는 거기다 태형인 정식오디션 아니고 친구 오디션 따라 갔다가 원랜 오디션 보면 안되는거였는데 빅힛의 직원이 뷔를 보고 대충 오디션 보라해서 바로 합격 시켰대요 그래서 뷔닌 정식 연습생도 아니어서 뷔가 데뷔전 자기 소원이 연습생 신분이 되는 거라고 한적도 있구요 암튼 뷔는 뭐든 정식으로 들어간 케이스가 아니어서 방피디가 첨엔 이래저래 몰랐을수도 있어요 뭐 그렇다구요;
세즨닝%
세즨닝% Hace 7 meses
모두의 마음이 이해가간다..
솔롄[BTS]
솔롄[BTS] Hace 7 meses
외모가 워낙 낫닝겐이라서...
련화련
련화련 Hace 7 meses
그래도 짠하다 우리 태형이
MO LO
MO LO Hace 7 meses
뷔밀병기일만하지
뷔둘기
뷔둘기 Hace 7 meses
좋은 뜻이긴해도 뷔무룩했겠네ㅜㅠ
A continuación
Sister Q&A - Khloé and Kylie
3:50
A GUIDE TO BTS'S V
19:40
Vistas 803 000
Why I'm Coming Out As Gay
27:34
Types of Sports Fans
20:47
Vistas 619 775